웹호스팅분야에 계시는 분
-
글쓴이
버드버드 (211.♡.73.251)
날짜
2002.08.23 12:56
조회
5,306
최근들어 회원수와 접속자수가 급증하여 현재의 서버용량으로는 감당이 안되어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용량을 3기가로 다시 추가했습니다.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 같습니다. <br>혹시 회원님들 중에 웹호스팅분야에 계시는 분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br> <br>각 계정마다 트래픽, 즉 파일을 올리고 받고 하는 교통량이 한정되어 있는데 저희 사이트가 날이 갈수록 교통량이 많아지고 사람들이 많이 다닌다는 증거이지요. 아주 좋은 일입니다만 그에 맞게 서버 인프라를 갖추어야 하는데 그게 참 아쉽습니다. <br>현재 저희 색소폰나라의 서버는 웹호스팅업체의 서버 중 일부를 할당받아 사용하기때문에 대용량의 파일을 올리거나 접속자수가 갑자기 늘어나면 대처가 늦어지는 게 사실입니다. <br>저희 사용량을 오버하게되어 사이트가 잠시 중단되고 있습니다. 특히 밤시간이 초과되는 시점이어서 다음날 자정전가지 마비가 되고 있습니다. 확실한 해결방안은 서버를 임대하거나 용량을 대폭 늘이는 방안이 있는데 비용문제가 부담되어 많은 량을 늘이기에는 사실 부담이 갑니다. 그럭저럭 배너광고 덕택에 그간의 비용은 충당하고 있으나 향후 고민을 해야할 문제입니다. <br><br>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향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br>
저야 지금에사 색을 알아서 왔다 갔다 하고 있읍니다만
많은 고수님들이 이 자리를 만들었는가 봅니다
버드님 수고가 많으셨읍니다
오랜세월 섹소폰을 불었지만 저혼자만을 위해서 불었지 누구를 위해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섹소폰을 하면서 모든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그러한 분들에게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곳을 만들어주셔서...
색소폰 나라 화이팅
오랜세월 섹소폰을 불었지만 저혼자만을 위해서 불었지 누구를 위해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섹소폰을 하면서 모든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그러한 분들에게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곳을 만들어주셔서...진심입니당 (2)
수고가 많습니다.